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일룸 모션 침대, 허비 침대 이전 설치 신청해서 이삿짐 쌌어요.

by 랩터와고양이 2019.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양이 주부입니다.

저희 집엔 고양이 부부와 아이들 침대가 일룸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번에 이사를 하게 되어 일룸 침대 이전 설치에 대해 소개할까 해요.

경기도 쪽엔 개인업체가 포장 이동 설치하는 곳이 있지만

포장이 허술하고 이동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일룸에 직접 신청을 했어요.

일룸은 같은 지역에서는 이동 설치가 하루 만에 가능하지만

고양이 집은 경기도에서 경북으로 이사를 하는 관계로 분해와 설치를 따로 예약했어요.

이동은 이삿짐센터에서 이동을 해주었어요.

 

고양이 부부는 슈퍼싱글 모션 베드를 붙여서 사용하는데

매트리스 두개는 랩으로 꽁꽁 싸서 포장을 해요.

 

매트리스를 빼고 난 모션 본체는 박스를 가지고 와서 빈틈없이 꽁꽁 싸주세요.

개인 업체는 이런 과정 없이 그냥 분해해서 옮기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일룸에 신청하니 꼼꼼하게 포장은 해줘는 것 같아요.

 

아이들 침대인 허비 벙커 침대도 매트리스는 랩으로 꽁꽁 싸주세요.

나머지는 분해해서 모션 베드처럼 박스로 포장을 해요.

 

포장하는데 대략 2시간 정도 걸렸어요.

워낙 더운 날씨인데도 박스 먼지 때문에 에어컨도 못 틀고 문을 활짝 열고

포장해주신 기사님을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큰 문제 없이 안전하게 이사해서 다음날 설치를 했는데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설치는 금방 하더라고요. 1시간 만에 끝났어요.

 

일룸에 이전 설치 예약은 대략 이사 10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해요.

비용은 침대마다 비용이 틀려요.

우리 집은 첫째 책상까지 해서 30만 원 조금 더 준 것 같아요.

 

장점은 안전하게 포장을 해서 설치해주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단점은 박스먼지...ㅠㅠ 먼지 때문에 몸이 근질근질~

 

이상으로 고양이 주부의 어설픈 후기였어요..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