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634

갤럭시버즈 FE 리뷰(Galaxy buds FE Review) 안녕하세요.랩터입니다.오늘은 갤럭시버즈 FE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작년 23년 10월에 구매해서 6개월 넘게 사용해봤습니다. 리뷰가 조금 늦은 감은 있는데요. 그 동안 쉴틈없이 바쁜 관계로 이제 리뷰를 올립니다.제가 개봉기를 했을 때 상품성이 괜찮다라고 했는데요. 장기간 실사용을 하면서도 정말 괜찮았는지 지금부터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먼저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전체가 화이트인데요. 유닛과 케이스까지 모두 같은 색상입니다. 그래서 오염은 잘 될듯했는데요. 실제 사용할 때 설거지를 하다가 물묻은 고무장갑으로 만지거나 운동하면 땀이 나는 상태에서 착용해도 아직도 여전히 새것같은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쉽게 오염이 되지는 않는 것같습니다. 그래서 화이트 색상이 예쁜데 .. 2024. 4. 27.
갤럭시핏3 VS 갤럭시워치6 정말고민되네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오늘은 갤럭시핏3와 갤럭시워치6 정말 고민되네 편입니다.핏3가 이렇게 인기가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삼성이 아무리 물량을 조절하면서 일부러 품절나게 한다고 해도 상품성이 좋지 않다면 불가능하거든요.또한 핏3가 워낙 국내외 리뷰어들의 평이 좋기때문에 아마도 워치류와 핏3를 두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오늘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의 고민의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먼저 디자인입니다. 같은 삼성제품이 맞나 싶을 정도로 제품의 모양이 완전히 다르죠. 핏3는 사각형이고 워치6는 원형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크기는 핏3가 1.6인치이고요. 워치6는 1.31인치입니다. 화면크기.. 2024. 4. 26.
갤럭시핏3 VS 미밴드8 프로 정말고민되네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 오늘은 갤럭시핏3와 미밴드8 프로 정말 고민되네 편입니다. 핏3가 삼성 닷컴 단독으로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1차 물량과 2차물량까지 매진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또 3차물량도 풀렸지만 그거 마저도 매진이 되었습니다. 정말 제품이 좋아서 매진이 되는 것인지 아니면 삼성이 판매전략을 바꿔서 그런 것인지는 판단이 서지 않는데요. 랩터의 생각은 핏3가 괜찮은 상품성도 있지만 삼성의 판매전략을 바꾼 느낌도 듭니다. 아무튼 오늘 핏3와 미밴드8 프로를 제대로 비교해 보겠습니다. 두 제품중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실제로 두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디자인입니다. 두 모델을 비교하면 확실히 구분이 되는 디자인입니다. 핏3는 가로폭이 조금 .. 2024. 4. 20.
샤오미 미밴드8 프로 사자마자 해야 할 설정 17가지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미밴드8 프로 사자마자 해야 할 설정 17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밴드 프로의 사자마자 해야 할 설정에 대한 영상은 이번에 처음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많은 설정을 수록했습니다. 미밴드8 프로는 물론 미밴드7 프로를 가지고 계신분들도 보셔도 됩니다. 그리고 챕터를 만들어 두었으니까요. 밴드나 워치류를 잘 다루시는 분들은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보셔도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1번째로 디스플레이 설정입니다. 맨처음 미밴드8 프로를 연결하면 불편한 점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일단 화면이 어둡고 빨리 꺼지기 때문에 불편하죠.설정에서 바꿔줄수 있는데요.이번에 편해진 것은 좌측으로 넘기면 바로가기 위젯에 보면 설정으로 바로 갈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2024. 4. 19.
샤오미 미밴드8 프로 개봉기(Xiaomi Smart Band 8 Pro Unboxing)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미밴드8 프로 개봉기를 해보겠습니다. 미밴드8 프로가 정식 발매된지 한달이 지났는데요. 조금 늦게 개봉기를 하게 되엇습니다. 미밴드8 프로가 전작인 미밴드7 프로 대비 얼마나 달라졌는지 지금부터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박스부터 한번살펴 보겠습니다. 박스는 밴드가 커서 그런지 크기도 큽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미밴드8과 거의 비슷합니다. 색상은 2가지 종류로 나왔습니다. 블랙 그리고 제가 구매한 라이트 그레이까지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고요. 그럼 이제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미밴드8 프로가 있고요. 실물을 보니까 확실히 크게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크기가 커졌죠. 그리고 스트랩이 있는데요. 스트랩은 전작대비 확실히 더 쫀쫀해진 느낌이 들고 고급.. 2024. 4. 13.
갤럭시Z폴드6 및 갤럭시Z플립6 루머총정리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 오늘은 갤럭시Z폴드6와 갤럭시Z플립6의 루머를 총정리해 드리겠습니다. 24년 3월이후로 새로운 소식들이 많이 나오면서 이제 서서히 폴드6와 플립6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폴드6에 많은 변화가 있을듯합니다.어떤 점들이 변경되는지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폴드6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폴드6도 급나누기를 할듯합니다. 현재 까지 나온 소식으로는 폴드6 일반형과 폴드6 울트라로 나뉜다는 의견이 힘을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SM-F958N이라는 모델번호가 유출되었기 때문입니다. 통상적으로 모델 번호에서 맨끝자리 8은 울트라를 의미하기 때문이죠. 일단 폴드6 일반모델은 전작인 폴드5와 거의 비슷하게 나올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카메라는 전작과 동일하.. 2024. 4.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