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타요 키즈카페 아산테크노밸리점 방문 후기

by 랩터와고양이 2019.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양이 주부입니다.

금요일 유치원에서 점심만 먹이고 바로 키즈카페를 사랑하는 아가들을 데리고

둔포에 있는 타요 키즈카페에 가게 되었어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 앞 보니 7층에 타요 키즈카페가 있어요.

7층으로 고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자동문이 활짝 열어주네요.

입구부터 타요 친구들이 아주 그냥 도배가 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역시 아이들은 뒤도 안 보고 바로 뛰어들어가더군요..ㅡㅡ;;;

 

입구에 가격표가 있고 가격표 맞은편에 카운터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인당 2시간 기준 1만 원에 입장.. 어른 요금도 3500원이에요.

아!! 저는 평일에 가서 만 원이지만 주말은 아이는 12000원, 어른은 4000원이에요.

12개월 이하는 무료입장이라 어른 요금만 내면 놀 수 있는데

12개월 이하인 아기가 놀 거리는 많지는 않아요.

 

카운터 안쪽으로 스낵코너랑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는데

식당 이용 시 30분 무료 연장이에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넉넉히 준비되어 있어요.

주말이면 이 넓은 테이블도 가득 차겠지요?

 

타요 키즈카페의 구조가 지도로 친절하게 그림으로 되어 있어요.

 

평일이라도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분들 이 있어서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어요.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게 안전요원?? 이 2명 정도가 계속 지켜보면서 틈틈이 정리를 해주세요.

 

키즈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전동차 탈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정해진 시간에 운행이 돼요.

주말에 이용 시 시간을 알아두고 미리 줄을 서야 탈수 있을듯싶어요.

 

어른들의 휴식공간... 안마의자가 똭!!!

근데 동전을 넣어야 한다는 게 단점 아닌 단점이네요.ㅎㅎ

 

시네마 존도 있는데 만화가 나오는 곳인데 타요 만화가 나와요.

이것도 상시 나오는 게 아니라 시간에 맞춰서 볼 수 있는데

우리 아이들은 노는 게 더 좋아서 5분도 안 보고 바로 나오더라고요. ᄒᄒᄒᄒ

 

평일에 유치원 오후 돌봄을 포기하고 왔는데 주말보다 싸고

아이들이 많지 않아서 2시간 동안 다른 아기들이랑 부딪힘 없이 신나게 잘 놀다가 왔어요.

 

이상으로 고양이 주부의 타요 키즈카페 방문기였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