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평 여행~ 아침 고요 가족 동물원 방문기

by 랩터와고양이 2019.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양이 주부입니다.

가평여행기 2탄!! 아침 고요 가족 동물원에 가게 되었어요.

수목원을 가려고 했는데 전날 남이섬에서 초록이들일 많이 보고 왔으니

아이들을 위해서 동물원에 가기로 했어요.

다행히 펜션과는 1분거리..ㅎㅎ

밥 먹고 준비한 뒤 오전부터 입장해서 관람을 했어요.

들어가기 전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해야 하는데..

어른 12000원 (65세 미만)

어린이 11000원 (24개월~초등학생)

4인 가족으로 하면 저렴한 편은 아니지요.ㅎ

먹이는 미리 매표소에서 구매해서 들어가야 해요.

아이들은 동물에게 먹이 주는 재미가 쏠쏠하므로 두 개 구매해서 한 명씩 들고 다니면서 주었어요.

 

근데 먹이 도둑 등장!!

돼지 두 마리는 우리에 들어가 있지 않고 동물원을 활보하며 다니는 애완 돼지들인데 졸졸 따라다니면서 먹이 달라고 그래요. 뚱뚱보들..

우리 아이들 바구니에 있는 먹이 절반씩은 이 뚱뚱보들이 먹은 것 같아요.

 

입구에서 살짝 오르막인 곳을 가면 표지판이 나오는데 오른쪽부터 둘러보면서 한 바퀴 둘러서 나오기로 했어요.

 

들어가서 처음 나오는 동물은???

차우차우~ 강아지였어요.

그리고 둘러보시면 중간 부분에 여러 종의 강아지들이 많이 있어요.

그중 대형견은 눈으로만 볼 수 있는데 미니 강아지들 우리에는 직접 들어가서 만지고 같이 놀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강아지를 무서워하지 않는 딸고 무서워하는 아들..

아드님은 밖에서 무섭다며 울면서 안 들어가려 하고 저와 딸은 강아지랑 신나게 놀았어요.

 

원앙은 날아가지 못하게 천장으로 그물이 쳐져 있었어요.

동물원 중간부분에 가면 앵무새들이 있는 사육장?도 있어요.

들어갈수있는데 가까이에 앵무새를 볼수도 있어요.

단. 좀 마니 시끄러워서 아이들이 귀아프다며 금방나왔어요.

동물원에 빠지면 서운한 사슴들.. 먹이를 주면 잘 받아먹어요.

 

토끼도 빠질 수 없는 동물이지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기도 하고요.

 

원숭이에게 먹이를 주고 싶지만 팔이 짧은 아이들은 주기 힘들어서 던지면 주워 먹더라고요. 아마 한 번 더 울타리가 쳐진 건 원숭이가 잡아당기기 때문에 안전상 이중으로 설치한 것 같아요.

 

반달곰 건방을 던져주면 먹어요.

 

한속에 세군대로 나눠서 말과 조랑말 포니가 있었어요.

당근을 주면 잘 받아먹어서 거의 돼지와 말들에게 당근을 다 주었어요.

 

나귀는 왜 말들과 떨어져 있지???

 

닭 종류들이 서식하는 곳

 

캬~~ 날씨 좋다.. 10월에도 미세먼지로 마스크 벗는 날이 드물었는데 가평에 오니 온통 산과 나무들이 있어서 그런지 미세먼지는 다른 나라 이야기같이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구름 한 점 없는 파란 하늘.. 너무 예쁘죠?

 

사자가 있다니.. 와우~

빠밤.. 벵골 호랑이도 있어요. 사자와 호랑이는 좀 큰 동물원에 가야 볼 수 있는 건데

규모가 크지 않은 곳에 호랑이와 사자라니...

 

산 중턱이라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이 많으니 안전하게 천천히 걸어 다녀요.

 

애완용 돼지우리도 따로 있기는 하네요.

근데 졸졸 따라다니며 먹이 달라는 두 마리는 왜 우리에 안 있고 돌아다니는 건지...

 

돼지우리 옆에 또 당나귀? 가 있네요.

생각보다 규모는 작지만 알차게 있는 느낌?

다 둘러보고 나니 사설이라 딱 그 정도 입장료만 하다~ 싶었어요.

동물도 보고 산책도 하고...

아직 아이들이 어리다 보니 레포츠 쪽은 꿈도 못 꾸고 이런 관람 쪽으로 밖에 못 다녀서 고양이 주부는 아쉽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마음껏 뛰어놀고, 눈으로 많이 보고, 즐거운 가족 여행이었어요.

조금 더 커서 오면 액티비티 하게 놀기!! ㅎㅎ

 

이상~ 고양이 주부의 가평 아침 고요 가족 동물원 방문기였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