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청첩장 샘플 신청했어요. "봄 카드 청첩장"

by 랩터와고양이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양이 주부에요.

주부인데 뜬금없이 왠 청첩장?이라고 생각하시겠죠?

청첩장 샘플을 신청한 이유는 남동생이 결혼을 하게 되어서 제가 대신 청첩장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보통 신랑 신부가 함께 하거나 아니면 신부님들이 담당해서 청첩장을 제작하지만 저의 남동생은 국제결혼이다 보니 신부가 청첩장 제작을 할 수 없고, 또 동생도 조그마한 가게를 운영하고 있어서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누나인 제가 하게 되었어요.

 

여기저기 비교한 블로그들을 보고 봄 카트로 픽!!!

그냥 아기자기하고 제 눈에 쏙! 들어와서 다른 것들을 샘플 신청할 생각도 없이 봄 카드로 샘플 10장을 신청했어요.

신청하고 택배가 2일 정도 후에 도착!!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bomtvcard.com)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봄카드, 샘플 무료, 일러스트 청첩장, 청첩장, 모바일 청첩장, 봄카드 식전영상, 셀프 청첩장,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bomtvcard.com

비닐 봉투를 뜯어보니 깔끔하게 상자에 다 들어 있더라고요.

상자를 열어보니 내용물들이 곱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이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샘플들 10장과 봉투 색별로 3장 식권 4장 그리고 정말 중요한 사람께 손 편지로 초대장 쓸 수 있는 드라이플라워가 붙여져있는 카드까지..

청첩장 샘플들 적혀 있는 가격표들과 주문 방법, 제작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 인사말들이 알아보기 쉽게 설명되어 있는 설명서가 청첩장을 감싸고 있었어요.

요즘 모바일 청첩장들을 많이 하시는데 동생은 친구들에게 모바일 청첩장 받는 게 썩 기분이 좋지 않다며 동생 지인분들과 친구들에게는 꼭 청첩장을 직접 만나서 줄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남아도 넉넉하고 주문하라고 하네요.

저도 모바일이 간편하고 받았을 때 웨딩 사진 찍은 것들을 볼 수 있어서 이쁘긴 했지만 멀리 있으면 모를까.. 가까이에 있는데 얼굴 안 보고 모바일 문자 한 통... 뭔가 정성이 부족하다랄까?

뭐~ 아주 지극히 고양이 주부의 생각이었어요.

봄 카드의 주문하는 사람들 무료 혜택과 10월 이벤트, 후기 이벤트가 설명되어 있는 프린트물도 있었어요.

자세히 읽어보면 혜택이 더 많겠지요?

봄 카드에서 유명한 연예인들도 제작을 많이 하나 봐요 연예인들 청첩장 홍보물도 같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전진 청첩장이 고양이 주부 개취네요.ㅎ

청첩장 주문하면 식권도 주는데 보통 웨딩홀에서 식권이 발행되기 때문에 봄 카드에서 주는 식권이 무용지물이 될 것 같네요.

이건 무료 제공이라고는 하는데 딱히 쓸 곳이 없으므로 주문할 때 발행하지 않아야겠어요.

혹시 웨딩홀에서 사용가능한 곳이 있을 수도 있으니 웨딩홀에 문의해 보세요.

동생이 하는 웨딩홀을 사용 불가라고 했어요.

빠 빰~ 청첩장 10장!!!

그냥 제가 무작위로 가격 생각하며 이쁜 것들로 10장 받아서 신부와 신랑에게 보여줬어요.

살짝 개성 있는 게 좋아서 국수 드시러 오이소가 좋았지만....

동생 부부는 제 손에 들고 있는 게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깔끔하면서 신부가 좋아하는 색깔에 결혼식 날짜가 눈에 확~ 들어온다고요.

너로 정했으~

봉투도 세 가지 색상으로 정할 수가 있데요.

저는 핑크가 맘에 들었지만?

그래도 결혼식은 뭐니 뭐니 해도 화이트죠~

완전 화이트는 아니고 미색이지만... 일단 깔끔하게 미색 봉투로 픽!!

 

아!!! 봉투에 붙이는 스티커가 은색으로 되어 있는 스티커는 장수만큼 와요.

거기에 요즘 시국이 시국인 만큼 코로나를 무시할 수가 없겠지요.

11월부터 위드 코로나가 시생된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걱정은 되니..

그래서 저렇게 코로나 용 스티커가 같이 넣어져서 온다고 하네요.

몇 장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근데 스티커 문구는 참신하긴 하나 참 애매하긴 해요.. 저걸 붙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

붙여도 어떤 분께 드릴 때 붙여야 하나......

동생이 알아서 하겠지요.ㅎ 저는 주문까지만...ㅎㅎ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골랐으니 속을 살펴봐야겠지요.

3단 접이인데 결혼하는 달의 달력이 있고 결혼하는 날짜가 표시가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3단을 다 폈을 때 첫 번째 장은 인사말과 이름 날짜 웨딩홀

두 번째 장은 웨딩홀 주소와 교통정보들을 적을 수가 있어요.

요즘은 스몰 웨딩을 많이 하다 보니 관광버스 대절하는 일은 없지만 관광버스 대절하게 되면 버스 타는 장소와 시간을 적으면 돼요.

세 번째 장은 웨딩홀 약도를 컬러감 있게 그려져 있어요.

청첩장을 만들 때 날짜, 시간, 장소가 가장 중요하지요.

하지만 청첩장을 받았을 때 저는 인사말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결혼 전에 모두에게 다짐하듯 인사말을 남기는 것이니 이것 또한 신중하게 결정해야 된다고 생각해요.

봄 카드에서 여러 개의 인사말을 읽어보았는데 두 가지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것은 동생과 상의해 보고 제작할 때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

 

12년 차로 접어든 고양이 주부가 이렇게 동생을 도와 청첩장을 제작한다고 샘플을 받고 결정을 하고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

제가 결혼하는 것도 아닌데 괜히 설렘이~ᄒᄒ

많은 신혼부부들이 저의 블로그를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예비 신혼부부들 모두 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bomtvcard.com)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봄카드, 샘플 무료, 일러스트 청첩장, 청첩장, 모바일 청첩장, 봄카드 식전영상, 셀프 청첩장, 향기나는 청첩장 봄카드

bomtvcar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