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세서리

360도 회전 태블릿 거치대 리뷰

by 랩터와고양이 2022.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양이 주부입니다.

소소한 아이템을 소개할까 해요.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바로 태블릿 거치대에요.

이런 거치대를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시고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이런 거치대를 하나씩은 가지고 계실 거예요.

거치대를 갑자기 리뷰하는 이유를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거치대를 살펴보면 가장 큰 특징은 360도로 회전하는 것이에요.

그리고 회전할 때 2~3도씩 각도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도록 락 장치가 되어있어요.

그래서 돌릴 때마다 소리가 나는 것이고요.

이것이 없다면 고정이 안되겠죠.

이런 부분이 이 거치대의 핵심이에요.

대신 단점이 있다면 각도 조절이 안되는 점이에요.

바닥 부분 미끄럼 방지 고무가 짱짱하게 박혀 있어요.

그래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서 안전해요.

그럼 태블릿을 거치해 볼게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탭 S8을 거치해 보면 360 회전을 할 수 있어서 편한데요.

거치대 끼울 땐 대각선으로 거치를 해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탭 S8이 11인치인데 여유 있게 거치를 할 수 있어요.

다만 11인치가 넘어가는 태블릿은 대각선으로는 거치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거치를 하고 가로는 물론 세로로도 바꿀 수 있어서 이 부분이 굉장히 편했어요.

가로모드에서는 영상을 보다가 S 펜으로 필기를 할 때는 세로로 바꿔서 필기할 수 있어요.

웹페이지나 웹툰 볼 때 세로로 봐야 제맛이죠.

탭 S8 전용 거치대처럼 이런 거치대는 가로 전용이 기 때문에 세로로 바꾸려면 들고 보거나 바닥에 두고 사용해야 되기 때문에 이럴 때 불편하겠죠.

이거 치대의 또 하나 놀라운 변신이 있는데요.

바로 걸고 사용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걸고 사용할 수 있어요.

바닥면에 홀이 두 개가 뚫려 있어서 자동차 시트에 달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러면 뒷좌석에 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듯해요.

작은 스마트폰으로 보는 것보다는 아이들 눈도 보호할 수 있어요.

또한 집안에서도 아이들이 이것을 손잡이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제가 이런 거치대를 아이들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사실 저는 제가 사용하는 것만 생각하고 있었지 정작 아이들이 사용하고 있었던 거치대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어요.

우연히 둘째 꿀꿀이가 같이 태블릿 보면서 퀴즈를 풀자고 해서 보는데 가로로 보다가 불편하다면서 세로로 돌려서 보는 것을 보고 갑자기 머릿속에 느낌표가 딱 뜨는 것을 느꼈죠.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탭S8을 거치해서 사용해 보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제가 사용하려고 하나 더 구매한 것이 이 거치대에요.

특별히 상표가 없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360도 회전 거치대로 검색을 했던 것 같은데 저도 찾아내는 것이 쉽지 않았어요.

가격은 15000원 정도 줬던 것으로 기억하고요.

더 싸게도 구매할 수 있을듯한데 찾아낸 것 중에 제일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