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리뷰

갤럭시탭 S7 플러스 북커버 리뷰(Galaxy Tab S7 Plus Book Cover Review)

by 랩터와고양이 2021.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랩터입니다.

오늘은 갤럭시탭S7플러스 북커버를 간단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사전구매예약 사은품으로 받은 것인데 물론 공짜로 받았습니다.모나미 S펜도 같이 받았습니다. 참고로 미스틱 네이비 색상을 구매하셔야 됩니다.자 그럼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북커버의 색상은 미스틱 네이비 색상입니다. 갤럭시탭S7플러스와 같은 색상입니다.

후면의 그림을 보면 각도 조절이 2단계까지 되는것 같습니다.

종이 커버를 뜯어 내고 보면 미스틱 네이비 색상의 북커버가 나옵니다.

마감재질은 매끌매끌하고요. 작년에 출시했던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북커버보다는 확실히 고급스럽네요. 무게는 간단한 북커버이기 때문에 무겁지는 않습니다.

색상이 어두운 계열이라서 장시간 써도 오염이 되는 것이 잘 눈에 띄지는 않을 것같습니다.

펼쳐서 보면 안쪽에 S펜을 부착하는 자리가 있는데요.

붙여보면 착 발라 붙습니다. 확실히 후면에 붙이고 다니는 것보다 안쪽에 붙이면 분실위험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또한 가방같은 것에 집어 넣을때도 탭본체에 붙어 있으면 S펜이 떨어질수 있는데 북커버안쪽에 있다면 그런 문제가 없겠죠.

그리고 후면에는 S펜을 충전해야 되기때문에 이렇게 S펜 크기만큼 뚫려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태블릿을 붙여보면 착 달라 붙어서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탭S7플러스는 후면에 자석이 내장되어있기 때문에 북커버 또한 이렇게 붙혔다가 떼어낼수 있습니다. 북커버에 자석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갤럭시탭S7플러스 자체에 있습니다.

그리고 각도는 2단계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1단계  그리고 2단계이렇게 각도를 조절할수 있고요.

각단계별로 자석으로 붙기때문에 쉽게 변경이 가능하고요. 이거 진짜 편하네요. 동영상을 보거나 웹툰이나 책을 볼때 편하게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세워놓은 상태에서도 화면자체가 크기때문에 필기할때도 괜찮을 것같습니다.

아니면 바닥에 이렇게 펼처놓고 필기를 해도 되고요.

북커버를 닫으면 화면이 꺼지고요.

다시 펼치면 화면이 자동으로 켜집니다.

붙여놓고 거꾸로 해도 떨어지지 않는 자력이고요. 안전성도 괜찮은데요.

자그럼 이제 결론입니다.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공짜로 받은 북커버라서 그런지 만족감이 굉장히 좋고요. 전작인 갤럭시 탭S6보다는 확실히 좋은 것같습니다. 단순히 커버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S펜 수납도 할수 있고 2단계 각도도 제공해주기 때문에 실용성도 괜찮네요. 다만 이제품을 정가에 구매하는 것은 정말 필요하신분 아니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탭S7플러스같은 경우는 정가가 77000원이라서 많이 부담스러운 가격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갤럭시탭S7플러스를 사전예약 기간이 지나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그냥 일반적인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하셔도 충분하기 때문에 잘생각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