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세서리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프로텍티브 케이스 리뷰[Galaxy Note20 Ultra Protective Case Review]

by 랩터와고양이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오늘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프로텍티브 케이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삼성 정품 케이스이고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라고 적혀있죠.스탠딩이라서 스마트폰을 세울수 있는 스탠드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자 개봉을 해보면 먼저 설명서가 있고요.

그리고 케이스가 있는데 카메라 홀이 뻥~ 뚫려 있고요. 뒤면에 스탠드가 2개 있는데 이 스탠드가 두개 있는 이유는 각도 조정이 됩니다.

노트10 플러스의 커버와 비교해보면 스탠드의 각도는 비슷하고요. 노트20 울트라의 툭 튀어나온 카메라 때문에 두께도 많이 두껍습니다.

측면의 형상이 다르네요.

자 바로 스마트폰을 끼워 볼까요.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끼우고 보면 두꺼워서 그런지 확실히 무겁고요. 그립감은 노트10플러스보다는 약각 못한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측면의 형상이 빚살무늬라서 그런 것 같고요.

후면이 충분히 두꺼워서 카메라가 돌출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슬아슬하게 거의 높이가 비슷합니다.

노트10플러스는 카메라가 확실히 움푹 들어가서 안정감이 있네요.

그리고 카메라 옆에 마이크는 조금 가리긴 하지만 완전히 밀착은 아니어서 당행인것 같고요.

바닥에 놓고 보면 앞전에 사용하던 기본 케이스 같은경우는 케이스 자체가 수평이 맞지 않아서

바닥에 놓고 사용할때 흔들거렸는데

신형 케이스는 후면 전체가 두껍기 때문에 수평은 잘 맞습니다.

자 한번 세워볼까요. 이런 느낌이고요. 각을 크게 주고 싶다 그러면 긴것을 사용하시면 되고

각을 작게하고 싶다 그러면 작은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노트10 케이스와 비교해도 각도는 거의 같습니다. 짧은것도 비슷하고요.

긴것도 기울임 각도가 비슷합니다.

자그리고 스탠딩이라는 이름에 맞게 이렇게 세워서 영상을 본다는가 하면 정말 편하고 좋은데 단점이 조금 있는데요.역시 저는 기본적으로 스탠팅 케이스가 잘 맞는 것같습니다.

스마트 커버는 뒤면에 거치대가 없어서 영상볼때 불편했는데요. 그리고 기본케이스나 다른 얇은 케이스 같은 경우는 떨어뜨렸을때 보호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프로텍티브 케이스를 사용하면 돈값은 합니다. 요즘 워낙 고가 라서 말이죠.

다만 하나 걱정되는것이 후면이 두꺼워서 삼성페이를 사용할때 잘될지가 궁금합니다. 아니면 결제할때마다 빼야 된다면 정말 불편할것 같습니다. 사용해보고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이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노트20 울트라 프로텍티브 스탠딩 케이스를 살펴봤는데요. 노트20 울트라의 카메라가 인덕션스타일로 변경 되고 많이 튀어 나와서 그런지 케이스도 그것보다 더 두꺼워 져서 무게도 조금더 무겁게 느껴 집니다.

그리고 개봉기때 빠트린 것이 있는데 상단에 보면 스피커 홀이 없습니다. 갤럭시노트10플러스는 상단에 스피커 홀이 있었는데요. 노트20울트라는 상단에는 스피커 홀이 없습니다. 케이스 리뷰를 안했다면 계속 몰랐을 뻔 했네요. 그립감은 노트10 플러스의 케이스가 더 좋은것 같고요. 노트20 울트라 케이스는 조금더 사용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