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세서리

갤럭시S21 울트라 프로텍티브 케이스 리뷰

by 랩터와고양이 2021.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오늘은 갤럭시S21 울트라 프로텍티브 케이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삼성 정품 케이스이고 프로텍티브 스탠딩 커버 라고 적혀있죠.

스탠딩이라서 스마트폰을 세울수 있는 스탠드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자 개봉을 해보면 먼저 설명서가 있고요. 그리고 케이스가 있습니다.

제가 프로텍티브 스탠팅 커버를 노트10 플러스때부터 리뷰를 했었는데요. 그 이후 디자인이 가장 많이 바뀐것같습니다.

특히 카메라부분을 확실하게 보호할수 있도록 바뀐 점도 고무적이고요.

그리고 안쪽면에 보면 카메라 부분이 음각으로 높이가 낮기 때문에 전체적인 두께도 줄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20 울틀라와 비교해봐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측면도 차이가 많이 나죠. 두께는 비슷한 것 같고요.

기울임 각도도 큰차이가 없는 것같습니다.

자 바로 스마트폰을 끼워 볼까요.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끼우고 보면 두꺼워서 그런지 확실히 무겁고요.

그립감은 노트20 울트라보다 폭이 작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후면의 카메라를 보호할수 있도록 카메라 구멍만 뚫려 있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노트20 울트라는 보시는 것처럼 보호 필름을 붙인 상태이고요.갤럭시S21 울트라는 보호 필름이 필요가 없죠.

그리고 바닥에 놓고 보면 수평도 잘맞습니다.

자 한번 세워볼까요. 이런 느낌이고요. 각을 크게 주고 싶다 그러면 긴것을 사용하시면 되고

각을 작게하고 싶다 그러면 작은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케이스와 비교해도 각도는 거의 같습니다. 짧은것도 비슷하고요. 긴것도 기울임 각도가 비슷합니다.

자그리고 스탠딩이라는 이름에 맞게 이렇게 세워서 영상을 본다는가 하면 정말 편하고 좋은데 단점이 조금 있는데요.긴 스탠드같은 경우는 이상태에서 볼륨을 조절하려고 누르면 스탠드가 잘 빠집니다. 물론 빠지지 않게 하면 파손 될수 있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일부러 빠지도록 해놓은 것같으데요. 문제는 스탠드가 빠지면서 팅겨져 나가서 집에서도 겨우 찾은 적이 있거든요.

역시 저는 기본적으로 스탠팅 케이스가 잘 맞는 것같습니다. 기본케이스는 뒤면에 거치대가 없어서 영상볼때 불편했는데요.

그리고 기본케이스나 다른 얇은 케이스 같은 경우는 떨어뜨렸을때 보호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프로텍티브 케이스를 사용하면 돈값은 합니다. 요즘 워낙 고가 라서 말이죠.

아마도 삼성페이도 잘될거라 생각합니다. 노트20 울트라처럼 이렇게 두꺼운케이스를 끼우고도 잘되었으니까요.

자이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간단하게 갤럭시S21 울트라 프로텍티브 스탠딩 케이스를 살펴봤는데요.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카메라를 완벽하게 보호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노트20 울트라의 케이스는 카메라를 전혀 보호할수 없어서 제가 따로 카메라 보호 필름을 붙여서 사용했거든요.

이런 소소한 비용을 줄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기기외관을 잘 보호하고 싶은 분들은 삼성 정품 프로 텍티브 케이스를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