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개봉기

필립스 휴 3.0 스타터 킷 개봉기

by 랩터와고양이 2019.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필립스 3.0 스타터 입니다.

4 산업혁명에서 조명제어도 빼놓을수 없습니다. 다른 많은 분야도 그렇지만 조명도 무궁무진 하게 제어 할수 있습니다. 특히 이제품은 단순히 켜고 끄는 것은 기본이고 색상을 바꿀수 있고 밝기 또한 조절할수 있습니다. 


자그럼 박스부터 먼저 보겠습니다.

전면은 필립스 스타터 A60이라고 적혀있고  하단에 색상변경이 된다는 표시가 있고 우측면에는 다양한 사용성을 그림으로 표시해놓았구요

그리고 iOS 안드로이드에서 사용가능하다는 표시가 있고 우측에 지그비 라고 적혀 있는데 브릿지와 램프가 지그비로 통신을 한다는 말입니다그러니까 램프 단독으로 사용할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좌측면에는 램프의 간단한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일반 필라멘트 전구에 60와트에 해당하는 밝기가 필립스 램프 10와트와 같다는 말입니다. 전기는 훨씬 적게 쓰면서 밝기는 같다는 말입니다. 그만큼 효율적이라는 말이겠죠? 우측에는 806루멘이라는 밝기가 적혀 있습니다. 램프는 당연히 LED구요.



뒷면은 여러가지 기능들이 적혀있고 우측에는 사양이 적혀 있습니다.

색상은 1600 컬러를 지원하고 음악이나 영화등으로 연동된다고합니다.그리고 애플 홈킷을 지원합니다. 



자그럼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테이프를 떼어내고 

박스를 열면 덮게가 있는데요덮게에는 6개국어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물론 한글도 있습니다.



덮게를 열면 브릿지가 있고 램프가 3 있습니다.1미터 랜선 ,220V 어댑터,설명서까지 있습니다. 



자이제 외관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브릿지를 보면 전면은 앱에 브릿지를 등록할때 쓰는 원형 물리 버튼이 있고 그리고  램프의 상태를 표시하는 3개의 램프가 있습니다.



뒷면은 전원단자와 랜입력 포트가 있습니다.이제품은 무선와파이에 연결되는 것이 아니라 유선 랜에 접속해야 합니다. 물론 LED램프는 브릿지와 통신을 하므로 무선입니다.


아답터가 특이한것이 220V 코드부분이 분리가 됩니다. 이건 아마도 110V지역에서는 다른 코드로 교체 할수 있도록 하기 위한 같습니다.



자그럼 장치 구성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먼저 램프를 이케아 스탠드에 접속해줍니다



그리고 브릿지에 랜선을 접속하고 전원선을 연결합니다. 

이렇게 하면 하드웨어 구성은 끝납니다. 



이제 어플을 다운받아야 되는데 필립스 휴라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고 아이폰은 어플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됩니다.



어플을 다운받아서 설치가 끝나면 어플에 들어가봅니다. 그럼 바로 브릿지를 검색합니다. 검색이 끝나고 연결 버튼을 누르면 브릿지의 버튼을 누르라는 그림이 나옵니다. 고양이 발이 귀엽네요. 그러면 동의를 누르고 지금 활성화를 눌러 주면 됩니다






그리고 브릿지 펌웨어를 업데이트 합니다.

업데이트를 하기전에 반드시 램프3개가 모두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지금까지 필립스 스타터 개봉기를 해봤구요. 다양하게 한번 써보고 리뷰로 돌아 오겠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더 자세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요 & 구독하기 잊지 마시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