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개봉기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 개봉기

by 랩터와고양이 2018.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제품은 공기청정기입니다.

삼성에서 나온 제품인데 블루스카이 5000시리즈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심한데요.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환기를 시키기도 힘듭니다.

그때 공기청정기가 있으면 집안 내부에 발생하는 미세먼지는 해결할수 있습니다.


박스전면은 제품 사진이 있는데 색상은 블랙이 아니라 골드색상입니다.


제품에대한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맨아래 히든 무빙힐은 바퀴가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이동이 쉽다는 말입니다. 단 무선이 아닙니다.


이그림은 위의 순서로 빼면 제품을 쉽게 꺼낼수 있다는 말입니다.


박스를 열면 내용물은 설명서 제품이 전부입니다.


제품을 전원을 넣고 바로 작동했는데 집에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ㅋㅋㅋㅋ


전면 커버를 열면 굵은 먼지 필터가 있습니다. 이건 그냥 청소기로 한번씩 청소하거나 물로 세척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참숫필터인데 냄새 제거용입니다.


헤파필터까지 모두 빼면 블로워모터가 보입니다.


이것은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헤파필터입니다.


레이저PM센서와 게스센서가 있습니다. 그위에 통풍구도있습니다.


CA인증마크 확인은 필수죠?



에너지 효율등이 중간정도인 3등급니다. 


10분정도 켜두니 이제 초록색으로 바뀌네요. 


그밖에도 어플을 이용해서 제어가 가능합니다. IOT제품답게 다른 제품과 함께 연동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가령 집안에 들어오면 켜진다든가 창문이 열리면 공기청정기가 꺼진다든가.

여러 조건을 설정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겨울철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가 심할때는 창문을 열지 못하는데 그럴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제품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은 더욱 그렇죠.


이상으로 개봉기를 마치고 자세한것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