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

두쏠헤어 홈플러스안중점 방문후기

by 랩터와고양이 2019.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양이 주부입니다.

우리집2호 아드님 이발을 해주려고 두쏠헤어로 첫 방문을 했어요.

한 달에 한 번씩 이발을 안 해주면 더벅머리가 되어서 훔플러스 간 김에 어떨까 하는 궁금증에 문을 두드렸어요.^^

평택시 안중읍에 있는 홈플러스안중점 3층에 있어요.

예약제인데 저는 갑작스럽게 간 거라... 1시간 기다렸다가 커트했어요.

헤어숍 내부는 깔끔하고 대략 6자리가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땐 디자이너분들은 4분이 계셨고요.

카운터 옆쪽엔 헤어 제품들이 전시가 가지런히 되어있어요.

카운터 쪽은 물품보관 안내 예약제 안내 서비스 철칙 염색방주의 A/S제도 등.. 안내문들이 쭈~~~욱 붙여져 있는데 관심 있게 보지 않으면 그냥 스쳐 지나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비용들이 자세하게 적어서 비치해놨어요.

비회원 가격 회원가격 정액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에 처음 가면 바로 회원가입부터 하게 되어서 회원가로 시술할 수 있어요.

근데 아이들 커트는 할인이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박승철헤어보단 싸니깐.... 나름 스스로 위로를...

숍 끝에 마련된 샴푸실인데 깔끔하게 정리 정돈된 느낌..

머리 예쁘게 이발 부탁드려요~^^*

남자 디자이너 분이신데 알아서 척척 예쁘게 잘라주시더라고요.

아가들 편하게 누어서 샴푸할 수 있게 보조의자가 걸쳐져서 불편함 없이 샴푸를 할 수 있었어요.

 

우리 집 1호인 따님의 방해로 마무리 사진이 없네요.. ㅠ

샴푸 후 마무리로 더 깔끔하게 다듬어 주셨어요.

귀염귀염 하게 바가지머리로 군더더기 없이 예쁘게 잘라 주셨어요.

다음엔 꼭 예약 필수로 하고 방문하렵니다~^^

 

이상 고양이 주부의 두쏠헤어 방문기 끄~~~~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