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리뷰

일룸 리브레 패밀리테이블

by 랩터와고양이 2018.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랩터입니다. 

드디어 제가 정말 갖고 싶었던 테이블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바로 일룸 리브레 패밀리 테이블입니다.

이제품의 특징은 가운데 덮개가 있는데 덮개 안에는 멀티탭과 USB충전포트가 있습니다.



배선형 타입과 일반테이블이 있는데 이제품은 배선형타입이고 일반형 테이블은 그냥 가운데 아무것도 없습니다. 색상은 무난한 회색이고 특히 이제품은 다리가 사선으로 투톤의 색갈을 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폭이1800mm, 길이가 600mm이며 높이가 721mm입니다.



소재와 재질은 PB,LPM, 원목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가장 낮은 등급인 E0등급입니다. 포름알데히드는 일급 발암물질입니다.



배선형 테이블은 덮개를 열면 안에 4구짜리 멀티탭과 5개의 USB단자가 있습니다. 과전류차단기가 내장되어있습니다. 



멀티탭은 윗면에 3구가 있습니다.



멀티탭 4구중 나머지 하나는 측면에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맥북프로충전기를 꽂아둡니다.



USB 충전포트는 덮개를 열면 안쪽에 4구가 있습니다.



USB충전단자의 나머지 하나는 하단부에 하나더 있습니다. 그리고 고속충전이 지원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덮개가 특이한 것이 양쪽으로 모두 열립니다.



앞뒤로 다 열리니 배선을 어느쪽으로 빼도 문제가 없습니다. 측면쪽으로 빼도 됩니다.



양쪽으로 스토퍼가 있어서 닫을때 탁 놓아도 스토퍼때문에 천천히 닫혀서 고급감을 더합니다.

반대편으로 열고 닫아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단부에는 철제빔이 양쪽으로 지지하고 있는데 이것은 상판의 폭이 1800이라서 내구성을 높이기 위함으로 보입니다. 



무게에 의해 처지지 말라고 보강해놓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쪽측면에 배선정리를 할수있는 클립같은 것이 있습니다. 


배송되고나서 당일 바로 창문닫고 사용해도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역시 일룸입니다.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ㅠㅠ


이상으로 일룸 리브레 패밀리테이블 배선형에 대해서 리뷰를 해봤습니다.

아래영상은 제가 올린 영상이니 많이시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